pathofex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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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box 1에서 망명의 길에 무역 게시판을 사용하는 방법.
우리는 지금 잠시 동안 Path of Exile Xbox 통화를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있는 최고의 장소를 제공했습니다. Xbox One에 게임이 출시되면서 많은 콘솔 소유자가 작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오늘 우리는 무역위원회 사용 방법에 대해 약간의 정보를 제공하고자합니다. 우리가 이것을하는 이유는 게임의 튜토리얼을 조사 할 시간이 없으면 무역위원회 (Trade Board)에 관해서는 약간의 손실이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인도 할 수있는 몇 가지 요령이 있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기어를 넣을 수있는 네 개의 숨겨진 탭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역위원회에서 돈을 벌고 싶다면 Premium Stash Tab을 구입할 때 약간의 돈을 먼저 써야합니다. 이것은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기 만하면됩니다. 여기서 microtransactions 섹션으로 가십시오. 적어도 4.99 달러를 지불해야합니다. 그러면 상품을 판매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품목 판매는 실제로하기 아주 쉽습니다. 판매하려는 품목을 선택한 다음 가격을 설정하면 해당 품목이 판매됩니다. 특히 망명의 길 (Path of Exile)이 당신이 플레이 한 첫 번째 MMO라면, 그립을 잡기 위해 약간의 조정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겪고있는 문제는 물건을 직접 판매하기 전에 실제로 물건을 사야한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망명의 길에 빠져서 Xbox One에서 게임을하다 보면 무역위원회를 어떻게 찾았는지 알고 싶습니다. 또한 Exile X 박스 오브의 모든 경로가 미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는 핫 세일을 적극 활용하십시오.
유배 경로에서 가장 인기있는 10 대 구역!
망명의 길을 걷고있는 사람들에 대한 통계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우리는 POE에 관한 내용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POE에 대한 열렬한 팬이라면 저렴한 가격으로 빠른 POE 품목을 구입할 수있는 R4PG를 살펴보십시오. 오늘날 망명의 길에서 가장 인기있는 지역은 무엇입니까?
망명 피해자의 그림자 패드 공격입니다.
우린 정말 해커가 싫어! 망명자 Path of Path의 이번에는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이 문제의 영향을받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망명의 필요성을 상기시켜주는 역할을하며 Exile Orbs의 경로를 구입할 때 안전하게 지키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망명의 길에있는 가장 치명적인 상위 10 위 영역!
이제는 모든 사람들이 실제로 높은 수준의 영역을 취할 수는 없지만 (이유는 높은 수준입니다), 망명의 길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죽어가는 곳을 보는 것은 여전히 흥미 롭습니다. 게임에서 가장 위험한 부분이 무엇인지 확인하는 것은 R4PG의 사람들이 망명의 가장 낮은 경로 인 Exile Currency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방식보다 훨씬 시원하고 시원합니다.
Exile 3.0의 경로에서 무엇을보고 싶습니까?
어쨌든 오늘 우리는 POE 3.0에서보고 싶은 것들이 무엇인지 알려주도록 요청합니다. 아래 코멘트에서 알려주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거기에 가기 전에, R4PG 사무실의 사람들이보고 싶어하는 것들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GGG가 Harbinger League를 열심히 만들었습니까?
Grinding Gear Games의 사람들이이 현재 리그를 더 어렵게 만들려고 결정했다면, 우리는 정말로 그것에 문제가 없습니다.
포 항목 수와 진귀 함이 맵 상에 많을수록 높습니다.
지도는 기어 변신과 마찬가지로 변형과 반사 포를 사용하여 피해 반영, 영구 플레이어 저주 및 최대 저항 빼기와 같은 접미사를 추가하여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추방 된 제품의 뜨거운 경로.
망명 길 탑 뉴스.
망명의 경로에 다가오는 독특한 아이템 3.1.0.
물론, 이 3 가지 아이템은 Exile 3.1.0의 Path에서 오는 유일한 새로운 유니크는 아니지만, 우리의 눈을 사로 잡은 것들입니다. 포이 (POE) 통화를 구입해야하는 경우 전체 목록을 원하면 꼭 POE 공식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Exile 3.0 베타의 길 - 의로운 불의 흥미로운 변화와 물질에 대한 관심
Exile Orbs의 Path에서 우리는 여러분에게 최고의 가격과 최저 가격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게임에 대해서도 약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R4PG 사무실에있는 사람들 중 몇 명은 인터넷에서 흥미로운 뉴스와 비디오를 찾아 공유하고 있습니다.
망명의 길 :이 팁으로 부자가 되라.
현재 다른 온라인 게임과 크게 다른 통화 시스템이지만 플레이어는 망명의 길에있는 orbs에 대한 농사를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Exile의 길에는 마침내 공식 (베타) 거래 허브가 있습니다.
2001 년 11 월 4 일 오후 9시 Dominic Tarason이 작성했습니다.
이 공유:
Exile의 길은 특이한 경제 위에 건설 된 훌륭한 ARPG입니다. 신분 스크롤의 가장 흩어지는 부분조차도 & # 8211; 사용과 무역 모두에서 본질적인 가치를 지닌다. 게임 내에서 금화 나 프리미엄 통화가 전혀 사용되지 않았으며, 모든 것을 없애기 위해 경매장도 없습니다. 장비를 교환하는 유일한 방법은 직접적입니다. 플레이어와 플레이어.
가장 긴 시간 동안 Path of Exile의 무역 시스템은 제 3 자 사이트를 통해 라우팅되는 배심원 단조롭고 특이한 것으로, 공식 API를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항목 은닉을 공유하고 가격은 게시 할 수 있지만 무역 그 자체가 항상 게임 내에서 직접 대결해야합니다. 이번 주 Grinding Gear Games는 중개인의 절반 이상을 잘라내어 현재 자체 베타 네트워크 사이트를 개설했습니다. 현재 베타 버전입니다.
망명의 길에서의 무역은 어려운 문제입니다. 처음에는 다른 플레이어를 과밀 한 트레이드 - 채팅 채널 외부에서 거래 할 수있는 쉬운 방법이 없었습니다. 스튜디오가 경매장 스타일 시스템을 구현하여 플레이어가 신속하게 소유물을 교환 할 수있게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쉽지만 적극적으로 선택하지 않은 것은 그들이 느낄 수있는 것의 본질을 묽게 할 것이라고 느끼지 않는다. 기어 청소, 가지고있는 것을 사용자 정의하고 찾은 항목 주위에서 캐릭터의 성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내 말을 듣지 마라. & # 8211; 주제에 대한 개발자의 선언문을 읽으십시오.
그래도 더 쉬운 거래 시스템에 대한 플레이어의 요구가 계속되었고 Grinding Gear는 공식 무역 API를 구현하여 커뮤니티가 그때부터 힘든 작업을 처리 할 수있게했습니다. 공식 무역 네트워크의 (베타) 출시와 함께 거의 모든 것이 게임의 공식 사이트에서 할 수 있지만 커뮤니티 운영 무역 허브를 폐쇄하려는 노력은 전혀 없습니다. API 자체가 다소 업그레이드되어 판매자가 온라인인지 AFK인지 여부를 표시하므로 최종 거래는 여전히 게임 내에서 얼굴을 맞대고해야하지만 프로세스를 원활하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무역이 이제 그 어느 때보 다 쉬워지고 있지만, 일부 선수들은 즉석에서 즉흥 연주하고 적응하는 스릴과 잔인하게 힘든 종말에 맞서 생존 할 수있는 자랑스러운 권리를 여전히 원합니다. 그라인딩 기어 게임 (Grinding Gear Games)은 선택 사항 인 '솔로 셀프 발견'기능을 구현했습니다. Oriath의 가을에 이르기까지 독자적인 리더 보드와의 플레이 모드를 제공합니다.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파티를 형성하거나 다른 사람들과 거래 할 수 없으므로 순위에 대한 귀하의 위치는 전적으로 ARPG 팬들이 그토록 높이 평가하는 행운과 적응력의 결합에 달려 있습니다. 하드 코어 관중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이 새로운 거래 설정이 거래되는 특정 고유 항목의 가격에 상당한 영향을 주는지 또는 장기 망명 경로가 표준이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대부분의 MMO에서 볼 수있는보다 전통적인 시장 시스템을 향한 첫 번째 단계 일 수 있지만, 특히 디아블로 3의 자체 시장 개척을 완전히 본 후에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어느 쪽이든, 오히려 주사위를 굴려서 게임이 무엇을 선택하든간에 적어도 솔로 셀프 발견 모드가 있습니다.
이 공유:
온라인 상점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하면 몇 페니를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12 개의 댓글.
그것은 우리가 이전에 가지고 있었던 것 (poe. trade)과 정말로 다르지 않으므로 항목 가격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사람들은 선언문을 읽어야하지만, & # 8211; 당신은 동의하거나 반대 할 수는 있지만, 그 주제에 대해 많은 생각을하고 비전을 고수하고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저의 입장에서 보면, 나는 무역에 대한 상호 작용이 거의 없다. 그러나 나는 무거운 상인이 아니기 때문에 시장에서 추측하거나 심하게 모색하지는 않는다. 그리고 나는 인수 합병없이 무언가를 사려고 거의하지 않으므로, 빨리 신맛을내는 흥정에 개입하지 않아도됩니다. 이 두 시나리오는 대부분의 쓴 맛이 나오는 곳입니다.
& # 8220;이 웹 사이트에서는 쇼핑 포럼에서 판매용으로 나열된 항목은 물론 공개 프리미엄 숨김 탭을 사용하여 나열된 항목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 # 8220; 검색 항목 & # 8221; 항목을 사용하여 항목의 이름 또는 항목의 기본 유형으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들.
플레이어는 1 분마다 온라인 / 오프라인 상태를 업데이트합니다.
검색은 쉽지만, 거래를 완료하려면 아이템을 판매하는 플레이어에게 연락해야합니다. 우리는 주류 Path of Exile 웹 사이트에서 플레이어를 속삭이는 쉬운 복사하여 붙여 넣을 수있는 메시지와 플레이어에 대한 PM 링크를 제공합니다. & # 8221;
기본적으로 poe. trade와 같습니다. 게임이 절실히 필요로하는 것은 플레이어가 게임 내 가격으로 아이템을 나열하는 방법이며 다른 플레이어는 추가 상호 작용없이 해당 아이템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구현하기가 얼마나 어려운가요? 오, 잠깐. 그래서 그들은 전혀 힘들지 않다고 말하고, 그냥 바보 같은 이유 때문에 그렇게하지 않기로 선택했다. & # 8230; & gt;
선언문을 읽으십시오. 그들의 추론은 바보가 아니며 게임 디자인의 근본적인 요소이며 평균 불평가보다 훨씬 더 많은 배려를 준 것입니다.
알다시피, 그들은 확실히 가지고있다. 나는 그들의 선언문을 읽었다.
그들의 추론이 모든 장소에서 건전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또는 적어도 그들의 추론에 대해 많은 논쟁이 없다는 것입니다. 답장 중 일부를 읽으십시오.
게임 디자인의 근본적인 요소가 더 나아지지 않는다는 사실.
죄송 합니다만, 저는 이것에 대해 실망 스러웠습니다. 더 나은 거래는 저를 위해 게임을 완벽하게 만들었습니다. 베타 이후 재생되었습니다.
그들의 추론은 말이되지 않습니다. 특정 장비를 사고 싶다고 가정 해 봅시다.
1. 거래 사이트로의 Alt-tab.
2. 기어를 찾으십시오.
3. 내가 원하는 조각, 메시지 판매자, 답장을 찾는다.
4. 원하는 다른 조각, 메시지 판매자, 응답 없음을 찾습니다.
5. 원하는 다른 조각, 메시지 판매자, 응답 없음을 찾습니다.
6. 원하는 다른 조각, 메시지 판매자, 응답 없음을 찾습니다.
7. 원하는 다른 조각, 메시지 판매자, 답장을 찾으십시오.
8. 판매자의 초대를 수락합니다.
9. 판매자에게가는 포털은 숨어 있습니다.
10. 무역 창구를 통해 판매자와의 거래를하십시오.
1. 게임 내 검색으로 장비를 검색하십시오.
이제 두 번째 시스템이 드롭 율을 변경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제 3 자 거래의 겉보기에 직관적 인 번거 로움과 프리미엄 탭 또는 포럼 게시물 & # 8217; 품목 목록에 대한 최신 정보는 시장에서 많은 항목을 유지합니다. 목록을 작성하고 물건을 사소한 것으로 만들면 모든 것이 갑자기 늘어날 확률이 높아지고 가격은 가장 애매한 장비를 제외하면 모두 하락할 것입니다. 이것은 주어진 캐릭터에 대해 제한된 금액의 통화만을 할 필요가있는 지점까지 기어링을하고 자신을 찾는 행위는 부차적 인 고려 사항이됩니다. 기본적으로 PoE는 게임이 아니라 경매장을 운영하는 D3 출시 문제로 어려움을 겪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반적으로 드롭 율을 낮출 수는 있지만 간단히 게임의 효율성을 떨어 뜨리게됩니다. 선언문의 요점은 전리품 사냥이 보람을 느껴야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것이 스팀 외부에서 더 좋습니다. :)
따라서 일부 사람들은 거래가 ARPG의 일부가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상한 & # 8230; 나는 그 충동을 완전히 이해한다고 말할 수는 없다.
PoE에는 알맞은 '구매 / 판매'가 부족합니다. ingame 도구와 이것이 내가 게임에서 벗어난 이유입니다. 경매 집은 의미가 없지만 현재 & # 8220; 웹 사이트를 확인하고, 판매자가 온라인이고, 속삭이고, 판매자에게 항복하고, 실패하고, 웹 사이트로 돌아가서 프로세스를 반복하도록기도하십시오 & # 8221; 방법은 나를 위해 주요 해제됩니다.
친구들, 길드원 등이 없으면 & # 8230; 솔로 & # 8221; 거래 및 통화 시스템은 뒤쪽에서 큰 고통입니다. 당신이 돈을 받았을 때, & # 8221; 지금 원하시는 것을 사기 위해서가 아니라 & # 8220; 판매자가 온라인 상태이고 시간을 할애 할 때. & # 8220;
여기에 나온 응답 중 적어도 두 가지는 판매자에게 도달 할 수 없다는 것이 현재 시스템의 문제점이라는 것을 지적합니다. 그것은 사실이며, 개발자가 공식 거래 사이트와 API를 통해 타사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있는 데이터로 구매자가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를 포함하여 해결하려는 항목입니다.
자동화 된 시스템을 통해 물품을 즉시 지불하고받을 수있는 것과는 달리, 다른 당사자와 게임 속 판매를 수행해야하는지 여부와는 분리 된 문제가 더 나은 디자인이됩니다. 다른 포스터들이 지적했듯이, 개발자들은이 절충안을 잘 알고 있습니다. 최근에 출시 된 xbox 버전과 중국 버전에서는 판매가 순식간에 이루어 지지만 검색 인터페이스가 더 복잡해지면서 거래가 다르게 처리됩니다.
d3 경매장과 비슷한 즉각적인 구매와 결합 된 견고한 검색을 통해 항목 화 및 업그레이드가 매우 쉬워 져서 소량의 통화 / 연삭으로 매우 바람직한 상품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은 분명합니다. 링크 된 항목, 순 쿠키에 대한 손상 등). 그들은 또한 대부분의 시간 동안 게임 내 방울이 줄어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이미 가장 진보되고 효율적인 선수들에게는 문제가된다. 당신은 동의 할 수는 없지만, 그렇게하기 위해서는 낙하 율 및 항목 화에 대한 가정이 왜 틀린 지에 대한 이론뿐만 아니라 자신의 게임에 대한 자신의 비전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하는 이론이 필요합니다. 이는 설계 결정을 내리고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 나는 골동품 판매자가 성가신 문제라고 생각했지만 그 이상의 경우 구매를 위해 다른 인스턴스로 가야했습니다. 항상 다른 사람의 물건 (판매자는 보통 자신의 & # 8220; 은신처 & 사용자 정의 게임 공간에서 판매)을 보는 재미는 있지만, 때로는 항목이나 다른 것을 토론하게됩니다. 게임에 대해서. 또한 게임을 잘 알고 잘 구축하면 내 경험에 따라 필요한 것을 얻는 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귀하의 분석에 동의하지만 한 문장으로 요약 할 수 있습니다 : & # 8220; 개발자들은 사람들이 약탈 / 장비 찾기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더 지루하고 귀찮아서 거래 프로세스를 느리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이것은 영리한 & # 8221; 게임을 더 오래 지속시킬 수있는 방법.
불행한 점은 POE가 새로운 거래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소식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고 전혀 새로운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같은 asinine이 제 3 자 웹 사이트의 넌센스를 방문하지만 POE 웹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진지하게, 나는 devs가 완고한 것을 얻는다. 그러나이 시스템이 완전한 쓰레기이기 때문에 무수한 사람은이 게임에서 돌린다. 거래는이 게임의 최악의 부분입니다. 왜 그들은 게임의 최악의 부분을 유지합니까? 그들의 설명을 읽는 것 또한 장점이 없습니다 .. 다시 다른 게임을하는 것. POE는 다시 한번 버너에 앉을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게임의이 보석은 극도로 나쁜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거래가 쉽게 이루어지지 않는 진짜 이유를 이해한다. 거래가 더 쉬워 졌다면 10 개의 은닉 탭을 구입하고 판매하거나 사용하지 않을 항목으로 채울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부서진 시스템을 유지하여 탭을 판매합니다.
이 이야기에 대한 논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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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역 시스템.
2013 년 8 월 1 일 2:53:06 PM.
거래를 싫어하는 이유는 & quot; 거래 & quot;와 관련이 없습니다. 아주 구체적으로 그들은 :
B) 나는 해킹 & amp; 삭감.
C) 나는 인터넷에있는 사람들이 싫어. 나는 솔로로 연주하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2013 년 8 월 3 일 9시 48 분 40 초
거래를 싫어하는 이유는 & quot; 거래 & quot;와 관련이 없습니다. 아주 구체적으로 그들은 :
B) 나는 해킹 & amp; 삭감.
C) 나는 인터넷에있는 사람들이 싫어. 나는 솔로로 연주하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내가 거래 할 수없는 orbs를 만들 것을 제안하는 이유는 그것들이 통화로서 잘못 설계 되었기 때문에 통화로 설계된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건강한 aRPG 경제에서는 플레이어가 통화를 결정하기보다는 스스로 결정합니다.
2013 년 8 월 3 일 1:23:02 PM.
나는 당신의 주장을 반박하기 시작했지만, 나는 그것이 무의미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봐, 알았어. 당신은 "경제"라는 개념에 대해 종교적인 열의가 있습니다. 쉽게 망가 뜨리는 것을 인정하면서도 게임을 만든다. 그래서 다른 방향으로 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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